본문 바로가기
Writing something

러시아에서 총기 난사 사건 발생해 8명이 숨져

by БЛЮÆŦŒ 2021. 9. 22.


러시아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대학에서 최소 8명이 숨지고 28명이 다쳤습니다. 학생들은 탈출을 위해 창문에서 뛰어내리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총잡이 학생은 사냥용 소총을 사용하여 체포되었습니다. 러시아는 총기 규제가 엄격하지만 사냥용 무기는 더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 페름의 한 대학에서 괴한이 6명을 살해하고 28명을 부상시켰습니다.

가해자인 대학생은 월요일 아침 캠퍼스로 걸어가 총을 쏘기 시작했습니다.


학생들과 선생님들은 대학 건물 안에서 바리케이드를 치고 다른 사람들은 비명을 지르고 창문에서 뛰어내리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당국은 범인이 경찰관과 총격전을 벌이다 총에 맞아 구금됐다고 말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성명을 통해 이번 총기난사 사건을 "자녀를 잃은 가족들뿐만 아니라 나라 전체에 큰 손실"이라고 말했습니다.

학생 중 한 명이 "총기 난사였다고 말했어요. 펑 하는 소리가 들렸고, 모든 사람들이 다른 방향으로 흩어지기 시작했어요. 두 번째 건물에 있는 학생들에게 가서 펑 하는 소리를 계속 들었어요."


다른 학생들은 총잡이를 피하기 위해 교실에 틀어박혔습니다.

"교실에는 약 60명의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문을 닫고 의자로 바리케이드를 쳤습니다"

학생들이 안전한 곳으로 뛰어내리는 장면은 러시아 TV를 통해 방송되었습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범인은 혼자 행동했으며 자신은 정치적, 종교적 동기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그는 또한 자신이 증오로 소비되었고 다른 사람들에게 해를 끼칠 의도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이것에 대해 오랫동안 생각해왔고, 수년 동안 제가 꿈꿨던 것을 할 때가 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라고 로이터 통신은 보도했습니다.

올해 초, 19세의 괴한이 러시아 중부 도시 카잔에 있는 그의 옛 학교에서 총격을 가해 9명이 사망했습니다.

댓글